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이야기

My.Me , aection!@



         My  computer', think about it!@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My.Me picture's

            







하이퍼링크라면!?@ 필자 대신에 저자인 내가 바로 이세상을 살아오다가 지금으로부터

25년전인 중학교2학년때에의 일이다.문득 든 생각이 좀처럼 내 머리위에서 어른거리기만

하다가 결국엔 실행에 옮겨서 드디어 내 생애에 있어 매우 만족해하며 흡촉해해하는

단계안에선 나의 컴퓨터상위에 사이버공간안 뿐만아니라 프록시서버접촉상!@내가 이루어낸

자바2Dum의 역습에 따라 그리고 하이퍼링크로 접속해해가는 과정에 따라 하이퍼터미널이

완성이 되어 가는 도중 "앳 퍼스트 미"가 생성이 되어가면서 장작 끌어들일수 밖에 없는

밀리니엄의 단계안/상/위/아래,하 자체내에 대하여 자동인식옵션지정상이라 일컬어 드디어

그 자동강화기능설정력에 힘을 입어 결국엔 "홀로그램"이 완성이 되어가다가 나만의

제너시스/제니시스/제네시스/상의 홀로그램의 원천인 또하나의 그램이 생성이되고 끝까지

가야만하는 실정이이야 말로 그 설정력이 뿜어져나올수밖에 없어 그 섹터진의 형성성에

따라 이루어낸 하이퍼링크라 할수있겠다!@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The  end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windows 10'  (0) 2018.07.04
leeKGyoungmeen'  (0) 2018.07.04
Window' system'  (0) 2018.06.16
GeneraL 소켓주의주원리주에 대한 이야기@#^^~  (0) 2018.04.23
My persnaL is Command.Com  (0) 2018.04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