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이야기

치장적인 나의방!@

 

 

          GunDam/Zstarcraft/Broodwar/pramodel

 

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예전에 내가 인터넷/사이트내의 11번가에서 택배로 받았던 스타크래프트/앤솔리지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게임 내용상 시뮬레이션은 정상가동으로 인하여 지금까지 사용해오면서 매우 만족해하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있고 물론 내가 사용하는 h/p::/Me::intranet!@# 즉 복원솔루션탑재기능내에 있어 예전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비스타홈 베이직.K에 최소설치이유에 의한 장치즉 디바이스계에 있어 USB/데이터출력 포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인트점에 따른 데이터베이스의 구축성과구축력에 따라 오토컴이 형성되기 이전 자리지정상

              배치파일이 htm/의 복사본위치에 의한 본체키위에라는 용어 설정력에 이은 또 하나의 플로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앤플러그인이 형성이 되어 표준설치적인 리소스의 감축량에 힘을 입어 전산/전자정보통신과

              PC내에의 일괄처리및 배치파일이 그래도 웹에 게시할수밖에 없는 설정력이 바로 지금에 와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 실정이야말로 운영체제인 Windows 7 professional K 에 이어 최소설치의 사용자설치에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어 데스크탑을 이루어내어 결국엔 스타크래프트의 새로운 앤솔리지가 바탕화면의 아이콘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추출상 이루어진 캐릭터의 전자서명과 바로 롤백의 임시저장위치적으로 스타크래프트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게임상 각 캐릭터명마다 게임의 저장이 가능한 이유가 바로 내가 지금까지 이컴퓨터를 사용해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면서 커다란 위압감을 느낀 하나의 나만의 진수이기도 하다!@#^~

 

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 나만의 건담 프라모델 수집!@ 그리고 컴퓨터상의 주변기기들!@#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 모처럼 한번 찍어 보았다!@# 컴퓨터상의 주변기기들!@