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이야기

초콜렛 퐁듀 만들기 pptx

달콤한 과일 초코릿 퐁듀 만들기.pptx
2.19MB

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7PulR/btrAEBK7mQf/kq3YmfwsPjOCv8ryONXIm1/tfile.pptx 

 

QRcode image

 

 

   나는 이세상에서 과일 먹는것을 제일 좋아한다. 특히 한 여름에 냉장고에 시원하게 뒀다가 갈라먹는 수박과

   아니면 이른 아침에 일어나 수분성이 풍부한 사과를 먹는 습관이 있어 내 신체에 대한 Health/y 또한 몸도 아주

   건강하다. 그러한 나는 어느날 바로 이 시간에 이 블로그를 만들어내기 위해 온갖 포털사이트 내지는 다른 홈페이지 

   내에서 여기에 적합한 과일에 대한 image들을 끌어들여서 모아 뒀다가 바로 링크사이트를 복사하여 하는김에 

   QRcode까지 생성하여 그 이미지들을 업로드 시킨후에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글을 쓰게된다.

   그레이프<바로 포도> 그리고 청포도 내가 상큼하게도 가장 좋아하면서도 선호하는 이 청포도는 간단하게 씹어먹기

   에도 아주 편리하다. 바로 오렌지! 가끔 추운 겨울날에 귤을 먹는 습관도 갖가지 있지만 특히 무가당 오렌지 등 

   을 먹기에도 제일 좋아하는 편이다. 나는 상큼한것을 가장 좋아한다. 탁!튀는 이맛! 오렌지나 제주산 한라봉 이러한 

   과일들을 먹는것을 나는 이세상에서 가장 좋아한다.